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2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 여왕 쿠키 토핑

by 게임고래 2021. 12. 15.
728x90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2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 여왕 쿠키 토핑과 뽑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삽 때문에 진행이 가로막힌 그래고래입니다 :(

각설탕도 모자라고 하나 만드는데 15분이나 소요되는 삽..

5개면 75분 시간으로 따지면 1시간 15분 각설탕이 충분히 있더라도 너무 오래 걸리네요 :(

그래서 막힌 에피소드를 뒤로하고 어둠 모드 클리어로 동선을 바꿨습니다 :)

74 스태미너 젤리면 금방 쓰겠네요.

서리 여왕 쿠키 토핑을 화끈화끈 라즈베리로 껴두길 잘했네요!

서리 여왕 스킬 한방에 정리가 되는 기적이 일어나네요 ^^

화끈화끈 라즈베리 토핑 강추!

아 그리고 오늘도 뽑기 진행할 겁니다 크리스탈로 1만 개 정도 있고

혹한의 결정도 1000개는 모았으니...

40연 뽑기 가즈아!!

이틀 사이에 140 뽑은 진행하는 거 같네요 ㅡㅠㅡ

다음번 진행 할 때도 뽑기를 진행할 텐데

여러분은 쿠키 뽑기와 보물 뽑기 중 어떤 걸 더 추천해 주실 건가요???

댓글로 답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확실히 어둠 모드가 젤리가 살살 녹네요

3-7까지 진행했는데 젤리가 71개가 없어졌습니다 :)

뽑기의 시간이 왔습니다!

누적된 다이아는 19000개 정도지만

다음 포스팅을 위해 조금 남겨 놓구

코코아맛 쿠키 20 뽑기 하고 보물 뽑기 20회 진행하려고 합니다.

혹한의 결정도 2000개 조금 넘게 모였지만

전설 뽑기는 딱 10회만 돌리려구요!

서리 여왕 쿠키 오너가 되었으니 천천히 뽑아보려구 합니다 :)

오! '용사 맛 쿠키'에 에픽 쿠키인 '펌킨 파이 맛 쿠키'가 나왔네요!

처음 10연 뽑기는 별로였는데 다행입니다 :)

소환형 스킬을 사용하는 쿠키라.. 목화 맛 쿠키와의 시너지를 생각하면 군침이 싹 도는데.. 흐음

호밀 맛을 빼고 써볼까.. 고민 중입니다 :)

전설 뽑기도 마저 가야죠?

깔끔하게 망했구요 ㅡㅠㅡ

보물 뽑기 20회는?!

망했구요

망했구요 2

아 들어가면 안 되죠!!

와! 드디어 에픽 보물 나오네요. 아~ 크리스탈 살살 녹는다~!

보물 뽑기 생각보다 진짜 안 나오네요 ㅜㅜ

격분한 도서관 사서의 마법 망토가 나왔는데

공격 속도가 이 게임에 중요한 부분인지 잘 몰라서 선뜻 못 끼겠네요

아직은 무공 비급 + 플라멩코 + 젤리 시계로 가야겠네요 ㅡㅠㅡ

오늘 각설탕을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잼파이 레스토랑을 지었구요

그걸로 오늘 쿠키성 5레벨 진행합니다!

업그레이드 시간은 3시간이 걸리니 오늘의 쿠키런 킹덤은 여기서 종료겠네요 ^^

각설탕 빨리 모으구 삽 빨리 찍어서 다음 에피소드 넘어가고 싶네요

 

게임하는 고래 그래고래 올림

 

2021.12.15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여왕 쿠키 토핑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여왕 쿠키 토핑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 오늘은 7일차 출석 날입니다! ​ 드디어 '다크초코 쿠키'가 생겼습니다! ​ 오늘은 집에 아주 중요한 손님이 오셔서 짧게 플레이를 해야 할것 같구

skywhale12.tistory.com

2021.12.08 - 쿠키런 킹덤 - 해보기

 

쿠키런 킹덤 - 해보기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 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고 있으면 구글플레이 상타 광고가 자주 노출 되더군요. 생각해보니 언디셈버 시사회가 13일이면 오픈 시기는 더 늦을테고 그 동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