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여왕 쿠키 토핑

by 게임고래 2021.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오늘은 7일차 출석 날입니다!

드디어 '다크초코 쿠키'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집에 아주 중요한 손님이 오셔서 짧게 플레이를 해야 할것 같구요.

그래서 1편 안에 에피소드 진행도와 왕국 상황, 그리고 뽑기까지 한번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럼 쿠키런 루틴 한번 밟아 볼까요?

오늘의 현상 수배는 은행강도 엘리트 저격수 (사격형), 케이크 들개 소굴(폭발형)입니다!

폭발형으로 사용하는 쿠키는 하나도 없으니

호밀맛 쿠키를 위해 사격형으로 가겠습니다!

스킬 레벨에 필요한 파우더는 일반 사격형이기에 3단계로만 클리어 했습니다.

20레벨 이후부터는 고급형이 필요하네요!

20레벨 이후마다 들어가는 파우더의 등급이 높아지나 봅니다 ^^

길드 토벌은 정산중이라 도전이 안되네요!

정산 은 오늘 끝나고 내일부터 도전이 가능한가 봅니다!

(서리여왕님 버프 받아 오늘 꼭 2만 찍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ㅜㅡㅜ)

아! 그리고 서리여왕 쿠키 뽑기만 하고 사용은 못했었는데 직접써보니 대박입니다.

일단 서리여왕 쿠키의 스킬이 너무 좋네요!

강력한 범위 대미지(공격력의 326.5%)[16레벨 기준] + 빙결 지속(2초)

어마무시한 쿠키인건 확실하네요 :)

스킬 극대화를 위해 토핑은 화끈화끈 라즈베리로 통일 해줬습니다 ^^

스태미너맛 젤리가 167개나 쌓여있어서 오늘은 최대한 에피소드 진행으로 방향을 잡아보려 합니다. ^^

도중에 안막히면 좋겠네요 ㅜㅜ 아직 권장 전투력과 5000정도 차이나는 상황 입니다.

삽이 모자라서 스토리 진행이 안되네요 ㅜㅜ 생산 하는동한 혼돈의 케이크 타워를 도전해보겠습니다.

12층 권장 전투력 72,648이라니 너무 높네요 ㅜㅜ 11-2층까지는 클리어 했으니 일단 만족하구

삽을 생산한다음에 진행하겠습니다 : )

스토리 진행중 보물 뽑기권이 나와서 보물 뽑기는 지금 진행해 보겠습니다!

7회 뽑기 가즈앗!

흐음.. 좋은게 있을까요????

오 나이든 순례자의 승리를 향한 무공비급

이거 좋아 보이네요!

보물 조합은 무공비급(공격력 증가) + 플라밍고 튜브(체력 증가) + 젤리시계(쿨타임 감소) 전부 패시브만 껴야겠네요.

전 사냥을 자동으로만 돌리고 있습니다!

않이!!!! 삽 5개는 너무하자너!!!!

더 진행하고 싶은데 삽으로 막힐꺼라는 생각은 하나도 못했네요

각설탕도 너무 모자른데.. 크흠 큰일입니다.

일단 남은 스테미너맛 젤리는

커스터드 3세맛 쿠키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써야겠네요 :(


음... 오늘 1편만 진행 하려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진행이 되어

2편을 추가로 제작 해야겠네요 :)

그럼 조금 있다 뵙겠습니다!

게임하는 고래, 그래고래 올림

2021.12.14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3탄 (Cookie Run Kingdom) 뽑기 가즈앗!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3탄 (Cookie Run Kingdom) 뽑기 가즈앗!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3탄 (Cookie Run Kingdom) 뽑기 가즈앗!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전 포스팅에서 쿠폰 입력 후에 많은 크리스탈과, 혹한의 결정 등등이 쌓여 뽑기

skywhale12.tistory.com

 

2021.12.14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2탄 (Cookie Run Kingdom) & 12월 쿠폰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2탄 (Cookie Run Kingdom) & 12월 쿠폰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2탄 (Cookie Run Kingdom) & 12월 쿠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귀여운 용감한 쿠키 보고 가세요! 아직 쿠키런 킹덤 6탄을 안보신분은! https://skywhale12.tist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