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3탄 (Cookie Run Kingdom) 뽑기 가즈앗!

by 게임고래 2021. 12. 14.
728x90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3탄 (Cookie Run Kingdom) 뽑기 가즈앗!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전 포스팅에서 쿠폰 입력 후에 많은 크리스탈과, 혹한의 결정 등등이 쌓여 뽑기 90 연차 간다고 했는데요!

 

짧고 굵게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직 12월 쿠폰 입력 안 하셨다면

 

https://skywhale12.tistory.com/47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2탄 (Cookie Run Kingdom) & 12월 쿠폰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2탄 (Cookie Run Kingdom) & 12월 쿠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귀여운 용감한 쿠키 보고 가세요! 아직 쿠키런 킹덤 6탄을 안보신분은! https://skywhale12.tist

skywhale12.tistory.com

위에 링크를 타고 확인하시고 쿠폰 입력 '꼭'하세요!

 

 

스킨 뽑기부터 진행합니다!

음.. 역시 저번에 코코아맛 쿠키 스킨이 나온 게 운이 좋았던 거네요 :(

 

아직 뽑기는 많이 남았으니

 

고급 뽑기 10회부터 가겠습니다!

오오 새로운 쿠키 '클로버 맛 쿠키'입니다

 

메인이벤트!! 스페셜 뽑기 50회 가볼까요?!

 

10회 코코아맛 쿠키!!

 

새로운 쿠키 '근육 맛 쿠키'와 '공주 맛 쿠키'입니다!

 

.

 

...

 

......

 

 

이 쿠키가 나와준다구요??? 아니.. 30 뽑기 대박입니다!!!!!!

 

저도 드디어 레전더리 쿠키 오너입니다!!! 가즈아!!!!

 

와 ㅜㅜ 너무 좋습니다 ㅜㅜ 완벽하네요. 여왕님!

 

30회 뽑기 결과입니다!!! '블루베리맛 쿠키'까지 너무 좋네요 Yes!!!!

 

마저 뽑기 진행해보겠습니다!

 

제 파티의 주력 쿠키인 '우유맛 쿠키'

 

드디어 승급해주겠네요 :)

 

마지막 스페셜 50 뽑기까지 진행했습니다

 

새로운 쿠키 '체리맛 쿠키'에 '목화 맛 쿠키'20개 까지 제 쿠키 파티가 더 강해지겠네요!

 

전설 뽑기도 30회 진행하겠습니다 :)

전설 뽑기 10회로 새로운 쿠키 '악마 맛 쿠키'도 나왔네요!

 

전설 20회 뽑기 결과는! 새로운 에픽 쿠키 '샤벳 상어 맛 쿠키'입니다!

마지막 전설 30회 뽑기 결과입니다!

 

마지막이 가장 운이 안 좋네요 :(

 

그래도 레전더리 쿠키!! 서리 여왕 쿠키가 나왔으니 너무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레전더리 쿠키 없던 분은 뽑기 하실 때 제 운까지 담아가셨으면 너무 좋겠네요!

 

오늘의 쿠키런은 여기까지입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6-3탄까지 만들어 버렸네요 :)

 

쿠키런 킹덤 조금씩 성장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네요 ^^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