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탄 (Cookie Run Kingdom)

by 게임고래 2021. 12. 14.
728x90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6탄 (Cookie Run Kingdom)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쿠키런 킹덤 6탄 시작합니다!

 

시작은 항상 똑같아야겠죠?

 

현상 수배부터 달리겠습니다 :)

 

 

오늘의 현상수배(화요일)는 이렇게 분노한 초코 롤 멧돼지와 단단한 흑설탕 골렘 두 가지입니다.

 

전 마법형은 하나도 없으니 우리 귀여운 코코아맛 쿠키를 위해서라도 멧돼지를 잡아야겠네요!

 

 

오늘은 4단계를 도전해볼 예정입니다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ㅠㅡㅠ

 

제 전투력은 이제 막 19000인데 권장이 33000이라니 안될 듯싶습니다 ㅜㅜ

 

와!! 정말 겨우 겨우 클리어했습니다!

우유맛 쿠키의 쓰러졌지만 클리어해서 너무 다행이네요 :)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유맛 쿠키가 죽을 듯 안 죽을 듯 버텨줘서 겨우 클리어했는데

조금 더 성장하고 4단계 도전해야겠네요.

 

 

그리고! 아직 스킬 레벨이 낮아 저 빛나는 파우더는 필요 없더라구요.

헛고생했네요 :(  다시 3단계로 내려가겠습니다!

 

길드 토벌전은 15000 도달! 와 하루 만에 4000이 늘었네요 갑자기 무슨 일이지?

 

아무튼 이번 주 길드 토벌전 피해량 목표를 벌써 도달했으니

 

목표를 2만으로 재설정해야겠네요 :)

 

 

오전에 조금 플레이를 오래 해서 에피소드도 많이 진행했습니다!

 

저녁 포스팅에서는 스태미너 젤리를 채워 에피소드도 더 진행해보려 합니다!

 

 

전설 10연 뽑기도 진행하고

 

이벤트 뽑기도 20회 진행하니

 

총 30회 뽑기를 해보려구 합니다. ^^

 

좋은 쿠키가 나오면 좋겠네요 :)

 

지금까지 게임하는 고래였습니다.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