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4탄 (Cookie Run Kingdom)

by 게임고래 2021. 12. 12.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오늘은 외출하고 집에 들어오니

 

이미 7시가 넘어 버렸더라구요.

 

저녁먹고~ 좀 쉬고~ 다른 포스팅 올릴걸 찾고~

 

쿠키런은 내일로 미뤄둘까... 하다가 켰습니다 :)

 

오래는 못하고 조금만 할 생각입니다!

 

 

그런 의미로 4일 차 시작합니다!

 

 

 

길드 출석 체크하고 토벌전 진행하고

 

총 입힌 피해량... 부끄럽네요 1만도 못넘겼네요 ㅜㅡㅜ

 

 

현상 수배는 사격형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딜러를 좀 키우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 ^^

 

4단계는 한번 도전 해봤는데 무참히 깨졌습니다 ㅜㅜ

아직은 3단계가 한계인 것 같네요.

 

사격형 파우더로 3단계 3회 진행했습니다.

 

 

 

오늘 목표였던 1시나리오 어둠 모드 클리어인데... ..

 

12시 까지만 진행할 예정이라 아무래도 힘들듯 싶네요 :(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플레이를 동시에 진행하니 시간이 모자를 듯 싶습니다.

 

12시 전에 모아 놓았던 크리스탈 3000개로 10연 뽑기 진행 해야하니

 

시간이 촉박합니다!(지금 시간 pm-11h-25m)

 

*참고로 쿠키런 킹덤 플레이는 집 PC로만 진행합니다.

 

 

생각 못한 변수가 발생했습니다.

 

시나리오 1은 다른 시나리오 보다 짧아 클리어를...

 

해버렸습니다!

 

목표를 생각보다 빠르게 달성해서 기쁘네요 :)

 

목표도 달성 했겠다.

 

10연 뽑기 가즈아~!

 

 

아아 님은 갔습니다.

 

 

크리스탈 3000개는 레어로 갔습니다 ㅜㅜ

 

 

그런데 말입니다?

 

 

퀘스트 진행 후 스킨 뽑기라는게 활성화 되어 기회가 5회 있길래 뽑았더니...

 

.

..

...

 

 

크으...

 

쿠키런 킹덤님 충성충성 ^^7

 

코코아맛 쿠키 너무 이쁘네요. :)

 

 

 

쿠키는 성장한 부분이 없어 어제랑 다를게 없네요.

 

 

마을은 초코케이크가 3레벨까지 업그레이드 되었고

 

비스킷 풍차 건설중입니다.

 

내일은 어둠 모드를 좀 더 진행하고

 

곡괭이를 생산해서 왕국 영토를 확장 해야겠네요 ^^

 

 

쿠키런 킹덤 재미있습니다.

 

쿠키들이 커가는 부분도 성장이지만

 

왕국이 커가는 부분이 재미있네요 :)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