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2탄 (Cookie Run Kingdom)

by 게임고래 2021. 12. 9.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PlayWhale입니다.

 

 

21-12-09 19:00:00 까지 서버 점검이라뇨.

 

'가는 날이 장날' 이라고 하더니 이틀 째 부터 점검에 걸린 고래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2~3시간 정도 하는데 중간에 포스팅 할 내용을 메모장에 적고

 

스크린샷도 찍으면서 플레이 하기 떄문에 진행이 쭉쭉 나가진 못 할것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마을 진행 상황은 여기서 부터 시작합니다!

 

스토리를 진행 하다 보니

 

생각보다 탱커와 지원형, 회복형의 중요성을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현상금 수배는 지원형 파우더를 주기에 목화맛 쿠키를 위해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2단계는 무난하게 클리어 했지만

 

3단계에서 미끄러지네요 ㅜㅜ

 

좀 더 스토리 진행하고 랩업 후 다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성공했습니다! 3단계 클리어!

 

 

보물이라니! 오븐브레이크인가요??

 

 

보물을 장착하니 추과 효과가 들어오네요?

IP연결의 센스 다시 한번 놀랍네요 :)

 

오늘 여러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고

여러 시스템이 새로 적용되었지만

오늘 전부터 있던 이벤트도 다 모르기에 정리해서

누굴 알려드릴만한 처지가 못되네요 ㅠㅡ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토리 순례자의 마을까지 진행했습니다.

 

천천히 하는것도 있지만 게임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3성을 꽉 채우려는 욕심이 생겨 

 

2성이 뜰때마다 리트라이 했더니 시간이 꽤 걸렸네요 :)

 

 

왕궁은 2레벨 달성했습니다!

 

이벤트로 준 초코 케이크는 나무가 모자라 업을 못했네요.

 

 

뽑기를 20회 진행해서 칠리맛, 호밀맛 쿠키가 1성이 되었고

 

우유맛과 라일락 쿠키를 뽑아

호밀맛, 목화맛 쿠키는 후방배치

칠리맛, 라일락맛 쿠키는 중간배치

우유맛 쿠키는 전면배치해서 진행했고

순례자의 마을까진 전부 3성으로 클리어 했네요 :)

 

오늘은 여기까지 진행 합니다!

내일도 이슈가 없다면 2시간 정도 더 진행하겠습니다!

 

 

 

게임하는 고래 PlayWhale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