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3탄 (Cookie Run Kingdom)

by 게임고래 2021. 12. 10.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쿠키런 3일차 시작합니다~! :)

 

 

현상수배는 우유맛 쿠키를 위해 전부 방어형으로 돌았습니다

하루에 3번 갈 수 있으니 3단계 까지 한번에 밀어버릴께요!

 

 

3단계 너무 힘드네요 겨우겨우 깼습니다. :)

 

 

무료 보물 뽑기에서 나왔네요!

효과가 너무 좋은데요? 우유맛쿠키가 더 단단해지니 최고네요!

 

오늘의 목표는 성 3단계로 만들고

시나리오 3을 클리어로 설정했습니다.

모두 3성으로 클리어 하면 좋겠지만.. 뭐 안되면 별수 없죠 :)

 

제 플레이는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나?

무과금으로 플레이 할시 어느 구간에서 스탑이 될까? 등을 컨셉으로 잡고 있습니다.

 

후에 진행할 언디셈버나 디아블로 임모탈등 핵앤슬레쉬 장르를 주로 플레이 할 예정이지만

과금은 하지 않고 진행 할 것입니다.

이야기 하다 보니 딴길로 샜네요 :)

 

 

순례자의 쉼터까지 클리어 한 후

 

 

은행강도 두목을 만났습니다.

 

 

칠리맛 쿠키 너무 귀엽네요.

자기보다 현상금 높다고 화내다니 대해적의 시대인가요? :)

그리고 시나리오 진행 장면은 최대한 줄이려고 합니다.

이유는 편집도 문제겠지만 아무래도 스포일러가 너무 강해

저 처럼 스토리를 보면서 진행 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불편함을 제공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 방향은 이렇게 정했습니다! 

 

 

드디어 3-25까지 깼습니다!

 

 

3시나리오를 다 깨고 난 후에 어둠 모드가 뚫리더군요?

 

지금까지가 순한맛 진라면이였다면 지금부턴 매운맛인가요?

 

3-25도 전투력이 1만4천 밖에 안돼 클리어 못할 것 같았는데 용하게도 3성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시나리오 4-1부터는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져

 어둠 시나리오 1부터 천천히 진행해서 계정을 좀 더 성장시키고 넘어가보려 합니다.

목표로 했던 시나리오 3은 클리어 했으니 슬슬 마무리 단계로 가서

 

 

시나리오 클리어 보상으로 받은 크리스탈로 뽑기 10회 한번 가보겠습니다!

 

코코아맛 쿠키 저격으로 10회 진행 할꺼구요.

 

마일리지는 어느새 400개를 돌파 했네요 :)

 

과연 나올까요!?!?!?!

 

...

......

..........

 

 

이게.. 나와버렸네요...? 허허허

 



스킬 설명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제일 좋은건 너무 심각하게 몹시 귀엽다는 겁니다.

 

저것은 해로운 쿠키다! 심장에 해로운 쿠키다!

 

 

길드는 자유승인 되어있는 길드 아무 곳이나 들어 갔구요.

이런 드래곤이랑 싸워

8000피해 입혔다고 뜨네요.

드래곤 :( 너무 강합니다, 주먹질 한방에 쿠키가 하나씩 부서지네요 ㅜㅜ

 

 

쿠키성도 3래벨 찍었구요

 

풍요의 분수도 3레벨 찍고

 

3시나리오도 전부 밀고

 

뜻하지 않던 코코아맛 쿠키까지!

 

100% 달성이 목표였는데 150%는 달성한것 같아 정말 기쁘네요 :)

 

 

오늘의 쿠키런 킹덤은 여기서 정리할까 합니다!

 

내일은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진행한다면 조금이나마 올려 보겠습니다!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