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해보기

by 게임고래 2021. 12. 8.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 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고 있으면 구글플레이 상타 광고가 자주 노출 되더군요.

 

생각해보니 언디셈버 시사회가 13일이면 오픈 시기는 더 늦을테고

그 동안 포스팅을 안할 수도, 쉴 생각도 없어 컨텐츠를 찾고있었는데

쿠키런 킹덤이라는 게임이 눈에 밟히더라구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한때 정말 좋아했던 사람으로

언디셈버 오픈 전까지 아니면 그 후가 될지도 모르지만 찍먹해보려 합니다.

 

 

-------------------------------------------------

 

 


 

서버는 추천해주는 홀리베리 서버로 시작합니다.

 

 

 

 

노래와 분위기가 생각보다 더 그럴 듯 하네요.

 

 

 

 

게임 시작 전 보이스팩 설치 여부를 물어보길래 다운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더빙의 퀄리티가 너무 높아 깜짝 놀랐네요.

 

 

 

 

어둠 마녀 쿠키를 온갖 스킬로 처치한 후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 되네요.

 

쿠키런의 마스코트 A to Z인 용감한 쿠키

너무 귀엽네요 :)

 
 
 
 

"일어나세요 용사여"

 

아주 좋은 클리셰입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실시간 턴제 RPG같은 느낌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마을까지 가꿔가는 멀티 컨텐츠 좋네요.

그 중 제일!!! 마음에 드는건

 

 

 

저 초롱초롱한 눈빛

 

흰색 설탕 머리카락

 

빨간 삼각형 입.... 심장에 해롭네요.

 

이러니 안 좋아 할 수가 없습니다.

 

 

-------------------------------------------------

 

 

게임 시작 하는 프롤로그의 느낌을 담아 좀 더 구체적인 글을 작성 했습니다.

시작 단계라 내용이 조금 더 구체적이고

 

본격적인 게임 진행할 때에는 막히는 구간이나 인상 깊은 장면을 적을 예정이고

진행 상황은 플레이 날짜에 맞춰서 적어가려 합니다.

 

찍먹 답게 다른 정보는 일체 찾아 볼 생각은 없으며 그냥 맨땅에 헤딩해보려 합니다.

잘모르기 때문에 답답한 모습도 자주 보여드릴 것 같지만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