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8탄 (Cookie Run Kingdom) & 펌킨 파이 맛 쿠키, 다크 초코 쿠키 토핑 추천!

by 게임고래 2021. 12. 16.
728x90

 

 

오늘도 똑같은 루틴으로 시작하는 슬기로운 킹덤 생활! 8편 가보겠습니다!

 

 

저는 회복형 쿠키는 안 키우기에 지원형(목화 맛 쿠키)를 위해 정예 독뿔 버섯으로

 

현상수배 시작하겠습니다 :)

 

목화 맛의 스킬 레벨이 15여서 3단계로만 클리어 진행할게요!

 

 

쿠키들이 조그으으음씩 성장하고 있네요 ^^

 

아레나는 조금씩 도전하고 있었는데

 

 

골드 티어에 도달했습니다!!!

 

드디어 나도 골딱이 아니라 골드 티어입니다! 오예~!

 

 

와 1단계라고는 하지만

 

입힌 피해량이 15000에서 41000까지 뻥튀기 되었네요.

 

목표량이 2만 이였는데 어마어마한 발전입니다! :)

 

 

드디어 삽 5개를 만들었네요

 

이게 쿠키런인지 삽런인지 모르겠습니다 :(

 

 

아아아아아않이 !!!!! 또 삽이라니!!!!

 

너무합니다 데브님들 !!! :(

 

정말 다행인 건 각설탕 채석장을 하나 더 늘린 건데요

 

1분 30초 간격으로 각설탕 조각을 3개씩 얻을 수 있으니 그래도 조금은 낫네요

 

아니 그래도 이건 너무하네요 ㅜㅡㅜ

 

 

저도 드디어 대난투가 열렸습니다!

 

한번 도전하러 가볼까요!

 

 

와 ㄷㄷㄷ 브론즈 2부터는 너무 고인물들이 많네요

 

빠르게 도망가겠습니다.

 

 

'삽'같네 진짜 :(

 

에피소드 6은 퀘스트 클리어할 때마다 경험치를 무지막지하게 주네요

 

한번 클리어할 때 17만씩 주다 보니 레벨 업 추가 젤리가 무한동력처럼 제공되는데..

 

이놈의 삽이 문제입니다 ㅡㅡ^

 

 

남은 스태미나 젤리가 너무 아까워

 

에피소드 3 어둠 모드 진행했습니다.

 

 

팀도 많이 뜯어고쳤습니다!

 

전방에는 다크 초코 쿠키를 넣었구요

 

토핑은 전부 방어력으로 착용해 탱커 + 방어 감소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다크 초코 쿠키 토핑은 아몬드 or 호두가 좋은 것 같네요 :)

 

 

펌킨 파이 맛 쿠키는 소환물을 뽑아서 싸우는데요.

 

스킬을 자주 쓰기 위해 초콜릿 칩 토핑을 사용했는데

 

소환 후에 피피가 살아 있는 동안에도 쿨타임이 돌더라고요?

 

그래서 피피가 오래 생존하도록 단단한 아몬드를 장착해 피해 감소를 늘려줬습니다!

 

*펌킨 파이 맛 쿠키 토핑은 단단한 아몬드 추천 추천!

 

 

이 셋의 시너지가 참 좋더라고요!

 

피 회복을 무한으로 즐기는 단단함! 거기에 완벽한 딜러 우리 '서리 여왕 쿠키'까지

 

권장 전투력이 1만이 넘게 부족한데도 쭉쭉 밀고 있습니다 :)

 

오늘은 포스팅 내용이 길어져 1편으로만 마무리할 예정이구요.

 

아직 뽑기는 진행 안 했으니

 

따아아악 보물 뽑기 20회만 진행해 보려 합니다!

 

 

 

응??? 뽑기권이 10장이나 모여 있었네요??

 

그럼 20 말고 30 뽑기로 갑니다 가즈앗!

 

 

안 떴고요.

 

 

뜰리가 없구요.

 

 

저 보물 상자는 필요도 없는데...

 

 

이젠 점점 둔감 해지네요.

 

 

오! 주력으로 쓰고 있는 플라멩코에 처음 보는 보물까지!

이번은 운이 좀 좋았네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고하세요.

 

 

보물 상황은 이렇습니다.

 

지금도 비급 + 플라멩코 + 젤리 시계 사용 중입니다!

 

에피소드가 막히면 그땐 보물 이리저리 바꿔가면서 사용해 보겠지만

 

지금 상태로도 너무 잘 클리어 돼서 이렇게 계속 가려구요!

 

마을 상황은 이렇구요!

 

다음 목표는 에피소드 6 진행과 쿠키성 렙업해주기입니다!

 

꽃 가게 지으려면 삽이 또 6개나 들어가네요 ㅜㅜ 정말 징글징글합니다.

 

내일은 대장간 하나 더 업그레이드해서 삽을 쌍으로 생산해야겠네요.

 

 

 

 

하트와 댓글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