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0탄! 무료 크리스탈 1000개 12000원상당 무료 얻기 연말결산 이벤트 알아보기!

by 게임고래 2021. 12. 18.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 맛 쿠키입니다. ^^

오늘도 쿠키런 킹덤 한번 달려 볼까요!!! 렛츠 기릿!

 

오늘 킹덤을 켜자마자 가장 먼저 저에게 보여준 이벤트입니다!

연말 결산이라고 쓰고 설문조사라고 읽어야 정답이겠죠? : )

13가지 간단한 질문 응답만 해주시면

크리스탈 1000개가 공짜네요! 댕이득!

크리스탈 1000개면 12,000원이네요!

 

오늘의 핫타임 보상!

소원나무 코인 획득량 20% 증가

소원나무 일일 보상 400% 증가

케이크 타워 반복 보상 50% 증가입니다!

그나저나 저의 루틴 아시죠?

현상수배부터 시작합니다!

 

오늘은 목화 맛 쿠키를 위해 지원형으로 돌아 줬는데요.

아직 스킬 레벨이 20이 안돼서 3단계로 일단 2번 클리어해줬습니다.

그다음에는 스킬 랩 20까지 찍은 후에 4단계 독뿔 버섯을 잡아서 스킬을 25까지 만들어줬네요!

다음으로 길드 토벌전 진행했습니다!

 

딱히 스펙이 변한 건 없는데 딜은 9만이 늘었네요 배리 나이스입니다.

 

에피소드는 7-27까지 진행했습니다.

제 전투력 하고 권장 전투력 차이 보이시나요?

다크 초코를 빼고 샤벳 상어 쿠키를 투입했는데

전투력이 저렇게 차이가 나도 3성으로 무난하게 클리어하더라고요 ㄷㄷ

역시 서리 여왕, 목화 맛, 코코아맛, 펌킨 파이 맛 쿠키들 성능이 너무 좋네요 : )

그다음 컨텐츠로는 킹덤 아레나 진행해줬고요

골드 2까지 꾸역꾸역 올라왔습니다~!

핫타임 보상을 위해 전투력이 많이 모자라도 그냥 혼돈의 케이크타워 도전했는데요

응 이걸 깨네?

응 이걸 이긴다고????

이게 왜 클리어가 되는 거지???

하다 보니 25층까지 등반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클리어했네요 : )

 
 
 
 

 

전투력 차이가 거의 2배가 난다고??

마지막 층은 영상으로 찍어 봤습니다.

쿠키 성은 6 레벨 찍어 줬구요.

오늘은 뽑기를 쉬고 좀 더 원기옥을 모아서 한 번에 진행해볼까 합니다 ^^

쿠키런 킹덤 조금씩 성장하는 재미! RPG의 묘미라고 생각하는 맛이 있어 참 좋네요.

아! 그리고 또 '삽'이 모자랍니다.

생산을 찍어내야겠네요 ㅜㅜ

오누룬 요기까쥐 안녕~!

 

아래에 또 다른 고래 맛 쿠키도 봐주세요!

2021.12.16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8탄 (Cookie Run Kingdom) & 펌킨 파이 맛 쿠키, 다크 초코 쿠키 토핑 추천!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8탄 (Cookie Run Kingdom) & 펌킨 파이 맛 쿠키, 다크 초코 쿠키 토핑 추천!

오늘도 똑같은 루틴으로 시작하는 슬기로운 킹덤 생활! 8편 가보겠습니다! 저는 회복형 쿠키는 안 키우기에 지원형(목화 맛 쿠키)를 위해 정예 독뿔 버섯으로 현상수배 시작하겠습니다 :) 목화

skywhale12.tistory.com

2021.12.15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여왕 쿠키 토핑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7탄 (Cookie Run Kingdom) & 서리여왕 쿠키 토핑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 오늘은 7일차 출석 날입니다! ​ 드디어 '다크초코 쿠키'가 생겼습니다! ​ 오늘은 집에 아주 중요한 손님이 오셔서 짧게 플레이를 해야 할것 같구

skywhale12.tistory.com

 

고래맛 쿠키에게 하트와 댓글을 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