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정보 공유!!/홈 카페, 홈바

차 마시기 좋은 날 - 립톤 브릴리언트 골드 티 ( Lipton Brilliant Gold Tea )

by 게임고래 2021. 12. 14.
728x90

 

 

차 마시기 좋은 날 - 립톤 브릴리언트 골드 티 ( Lipton Brilliant Gold Tea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포스팅 중인 오전 10시에 영하 2도라고 하네요.

집에서 수면양말도 신고 외투도 입고 하지만

냉장고 안에 물을 마시면 그 차가움이 몸밖까지 뚫고 가더군요.

그럴 때엔 따뜻한 커피를 한 잔씩 마시는데요.

아침 빈속에 마시자니 속이 쓰리더라구요.

 

 


그래서 요즈음은 차를 자주 마십니다.

그래서 즐겨 마시는 차 중에 하나인 립톤 브릴리언트 골드티를 소개해드릴려구요.

이름이 굉장히 화려하죠?? :)

립톤의 눈부신 황금 차라니 ㅎㅎㅎ

저는 이 피라미드형 티백 하나에 물을 250ml 정도 부어 한잔 마십니다.

맛은 깔끔한 홍차 맛이고 떫거나 쓴맛이 적어 누구나 마시기 좋은 차입니다.

 

은은한 캐러멜향과 약간의 바닐라향 그리고 잘 익은 살구 같은 향이 나는 차입니다.
(향은 개인차가 심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지만 저는 살구향이 느껴지더라구요 ^^)

홍차 잎의 원산지는 스리랑카, 인도, 베트남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착한데요. 

제가 구매했을 당시에는 20 티백들이 한 박스에 3800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

베르가못이나 다른 과일향 같은 맛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서

홍차를 드셔 보고 싶으셨지만 향이 강한 차가 불편하셨던 분들은

편하게 마시기 좋은 립톤 골드티 한번 드셔 보시는 게 어떨까요?

 

 

하늘고래 올림

2021.12.09 - 롯데마트, 레알 푸엔테(REAL FUENTE) 뱅쇼(VIN CHAUD)

 

롯데마트, 레알 푸엔테(REAL FUENTE) 뱅쇼(VIN CHAUD)

"겨울이 오고 날씨가 추워지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코를 훌쩍이게 된다. 코가 약한 편이라 찬바람이 불어 코를 찌르면 간지럽기보단 따갑고 따갑기보단 욱신거린다. 그럴 때에는 빨리 집에 가서

skywhale12.tistory.com

2021.12.11 - 곡물 푸라프치노, 그레인 푸라프치노

 

곡물 푸라프치노, 그레인 푸라프치노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집안을 따뜻하게 하고 외투와 수면 양말, 내복으로 나를 둘둘 포장 해 놓고는 합니다. :) 껴입어서 슬슬 더워 질 즈음에 외투를 벗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