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22화 알잘딱깔센 포기하기

by 게임고래 2021. 12. 30.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 맛 쿠키입니다!

오늘도 쿠키런 킹덤 한번 달려볼까요?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에 시즌 패스가 새로 나왔네요!

시즌 패스 가격은 5,900원으로

시즌 패스 퀘스트만 다 클리어할 수 있다면

정말 혜자로운 보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성비는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별사탕 만들어주는 건물이라니.. 마음이 동하지만

저는 무자본 무과금 플레이입니다!

으으으으으으으 갖고싶은데... 참아야 합니다!

오늘의 현상 수배는

목화 맛 쿠키를 위해 지원형으로 돌아 줬습니다!

벌써 스킬 레벨이 37입니다! ^오^/

그다음은 혼돈의 케이크 타워 등반입니다!

한 칸 올라갔더니

41-2의 보상이 너무 좋아서

그냥 열쇠를 더 모으기로 했습니다!

오!! 아레나 보상~!~!

크리스탈 8000개라니..

홀리 베리는 쿠키를 준게 아니고

아이콘을 준 거랍니다.. 윽

그래도 매달까지 800개나 주다니 너무 좋네요!

매달을 모아서 홀리 베리 언능 사고 싶네요!

실버 1로 시작해서

몇 명 싸워서 잡아먹고

골드까지는 무난하게 진입했습니다!

아레나도 돌았겠다 길드 토벌전 가야죠!

 
 
 
 
 

미안하다 40만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크으....!!!!

이번 달 최종 목표였던

길드 토벌전 40만

돌파를~~~~ 해쑵니돠!!!

팬티 벗고 소리질러어엇!!

아.. 기쁩니다

소소하다면 소소한 목표였지만

이번 달 안엔 힘들겠다 싶었는데

결국 해내고 말았네요.

기여도도 마음에 드네요 ^^

1단계는 제가 막타를 쳐서

남아 있던 드래곤은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

에피소드는 그냥 9-10을 돌았습니다.

다음 단계는 계속 별 1하나 2개만 나오니

무지성 뺑뺑이를 돌았구요

그렇게 진행하다 보니

벌써 버닝타임 보상 하나 남았네요!

무역도 한번 진행했습니다!

3만 포인트는 4일 안이면 충분히

돌파할듯싶네요 ^^

3만 포인트만 달성해도

추가 크리스탈 보상이 있던데

1000 크리스탈 탐이 납니다!

참고로 이번 아레나 초기화되면서

다시 시즌 보상을 보여 줬는데요!

마스터 리그 진입 보상 너무 이쁘네요 ㅜㅜ

얼어붙은 골짜기의 수호자라니...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ㅡㅠㅡ

과연.. 마스터 끝자락이라도 갈수 있을까요?

안될듯싶으니 알잘딱깔센 포기합니다

이번 출석 보상은

라떼맛 쿠키라네요??

전 없었는데 ^오^

너무 이득이구요

라떼맛 쿠키 스킬 좋아 보이던데.. 크흠

원활한 별사탕 수급을 위해

집 업그레이드 3개를 진행하면서

오늘은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크리스탈 어제 충동적으로

지름신이 강림해서 전부 탕진해버렸는데

아레나 보상으로 8000개를 받으니

다시 1만 개 가까이 쌓였네요!

아주 든든합니다! ^오^

항상 제 쿠키런 킹덤 글 읽어주시는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항상.. 사.. 사ㄹ.. 사특한 것들!

파이팅입니다 ^오^

 

2021.12.29 - 쿠키런 킹덤 21화 - 시원하게 말아먹은 뽑기와 에피소드

 

쿠키런 킹덤 21화 - 시원하게 말아먹은 뽑기와 에피소드

​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입니다! ​ 오늘도 쿠키런 킹덤 달려봐야겠죠? ​ 그전에 이번에 이벤트가 하나 추가되었네요! ​ 월드 탐험 버닝 이벤트입니다! ​ 12월 31일까지 진행 가능하고 ​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