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20탄! 해피 뉴이어~! 2022 새해맞이 이벤트 총정리

by 게임고래 2021. 12. 28.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입니다!

오늘도 쿠키런 킹덤 한번 달려볼까요?!

오! 시작부터 좋네요!

쿠키들 레벨이 올라가서인가요?

대성공 확률이 올라간듯해요 ^^

덕분에 이렇게 시작부터 대성공이니 기분이 좋네요!

본격적으로 시작해야겠네요 : )

오늘의 현상수배는 단단한 흑설탕 골렘입니다!

아직 제 펌킨 파이 맛 쿠키가

스킬 20레벨을 못 찍었네요 ㅜㅜ

제 매인 쿠키인 펌킨 파이 맛을 위해

일반으로 전부 돌려줘야겠더라구요!

으윽.. 빨리 감기가 없이는

만족할 수 없어!!

빠르게 3회 돌려주고!

제 펌킨 파이 맛에게 투자해서

스킬 레벨 22까지 끌어올렸답니다 ^^

스펙에 크게 차이는 나지 않았지만 기분은 몹시 좋네요 :)

어둠 모드 버닝타임 이벤트가

오늘까지였네요! 빠르게 어둠 모드 진행하겠습니다!

다음 단계 클리어 스펙이 안돼서

별수 없이 전 난이도로 클리어해줬답니다!

생각보다 토핑이 잘나오더라구요!

모든 피로도를 털었지만 결국 여기서 멈췄습니다 ㅜㅜ

어둠 모드뿐만이 아니라 일반도 슬슬

스태미너가 너무 모자라네요.

아 그리고 희소식!!

드디어 다이아몬드 3이 되었답니다!! 오예~!~!

보물 뽑기 티켓까지

알뜰 살뜰하게 긁어먹었답니다 ^오^/

 

 

도전 실패 ㅜㅜ

다이아도 찍었겠다 텐션이 높아진 상태로

길드 토벌전 당당하게

40만 도전했습니다만..

실패했네요 ㅜㅜ

그래도 6단계 드래건은

제가 처치했답니다!

기여도도 아주 훌륭하군요!

크크크 그런데.. 우리 길드 활동하는 거 맞나...?

새로운 길드 가입을

심히 고민해 봐야 하나요?

일단은 지금 길드에서 존귀하게 버티겠습니다!

아!! 그리고 새해 전이라

이벤트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해피뉴이어 2022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매일 보상을 하나씩 챙겨주다가

D-1에 보물 뽑기 10회에

D-Day 때는 푸짐한 보상까지 주네요!

2가 범벅이라니...

2등도 잘한 거야!!

진호형...? 거긴 행복하지?

1월 초까지 진행하는 대무역시대 이벤트도 있답니다!

이벤트는 참가 방법은

곰 젤리 열차로 무역을 하면 되는데요!

매 점수마다 보상이 있고

최대 3만점까지 채울 수 있답니다!

무역하는 물건마다 쌓이는 납품 점수가 달라서

아무래도 마을이 많이 발전하신 분일수록

빠르게 이벤트 달성할듯싶네요 ^^

참고로 랭킹 보상은 따로 있답니다!

저는 3만 점이라도 채우고 싶네요 ㅜㅜ

또 다른 12월 이벤트는

모두의 아레나입니다!

참여한 횟수에 따라 지급할 예정이구요.

그래서 그럴까요? 보상이 조금 짭니다.. 크흠

그래도 공짜로 주는 건데 마다할 일 있을까요?

제 마을은 이제 쿠키성 8레벨을 도전한답니다!

딱 24시간 걸린다고 하니..

정말 오래 걸리긴 하네요 ㅡㅠㅡ

그래도 기분이 좋습니다!

서서히 왕국이 발전하는 걸 지켜보고 있자니

이게.. 인터넷 분재라는 건가.. 싶네요 ㅋㅋ

이렇게 해서

오늘의 킹덤도 플레이해봤고요!

12월 이벤트도 정리해 봤습니다!

아직 12월 쿠폰이 기간이 조금 남아 있으니

이번에 시작해 보시는 것도 아직 늦지 않은

좋은 방법 같습니다!

조금 더 플레이하다 보면

1월 1일 날 뭔가.. 선물 주겠죠 ㅋㅋ

지금까지 고래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