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9탄 너무 늦은 쿠키런 킹덤

by 게임고래 2021. 12. 27.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 맛 쿠키입니다! ^오^/

월요일 현상수배입니다!

타락한 숲의 마법사 - 돌격형 파우더

석류 사슴벌레 - 침투형 파우더입니다

용감한 쿠키의 용감한 도전을 위해

침투형 스킬 파우더로 줍줍 가겠습니다!

아.. 시계태엽이 없으면 살수 없는 몸이..

으윽 19랩입니다.

좀 더 진행해서

빨리 30렙을 만들어 줘야겠네요 ^^

오늘 개인적인 일 때문에

아침 6시에 출발해서

저녁 9시에 들어왔네요 ^^;;

플레이를 길게 할 수가 없겠어요

너무 피곤합니다 ㅜㅜ

그래서 에피소드는 어둠 모드로 급하게

시계태엽 돌려줬답니다!

(시곗 바늘아 달려봐~ 조금만

더! 빨리! 날아봐~)

아래나는 내일이면 다이아 3

진입 가능하겠죠?! :)

혼돈의 케이크 타워는 29층 클리어

30층은 열쇠 차면 도전해야겠네요!

슬슬.. 전투력이 모자라 보이네요 ㅠㅡㅠ

 

길드 토벌전 40만 너무 아깝네요 ㅜㅜ

정말 딱 1대씩만 때리면

40만도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기여도는 1등이니..

만족합니다 :) 오예!

생각보다 빠르게 성장하네요 ^오^/

영토도 순조롭게 확장 중입니다!

폐광 앞 숲까지 한 칸 뚫었구요!

내일 카페라떼가 지어지면

바로 쿠키성까지 업글 해주려 합니다!

그냥 넘어가긴 너무 아쉬워서

딱 다이아 4000개만 보물 뽑을게요 :)

 

망했습니다!!! 오예!

 

 

깔끔하게 똥망!

크리스탈을 바닥에 버린 기분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쿠키런 킹덤

마무리해봅니다. ^^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ㅜㅜ

내일도 많이 춥다고 하니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맞이하세요 ^^

 

2021.12.26 - 쿠키런 킹덤 18탄! 묻고 떠블로 가! 100연 뽑기 가즈아!

 

쿠키런 킹덤 18탄! 묻고 떠블로 가! 100연 뽑기 가즈아!

​ 안녕하세요 고래입니다! ​ 한동안 킹덤에 이벤트는 따로 없을 것 같고 계속 이렇게 평범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 심각하게 고민 중인 건 쿠키런킹덤 말고 다른 모바일 게임도 하나 해볼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