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7탄 35만 피해량 기여도 1등 길드 토벌전~!

by 게임고래 2021. 12. 25.
728x90

 

쿠키런 킹덤 시작합니다!

오늘의 현상 수배는 이렇게 네 가지입니다.

저는 목화 맛을 위해 지원형으로 가겠습니다!

빛나는 지원형 파우더를 위해

6단계로 3회 태엽 돌려주겠습니다!

깔 끔 하 게 마 무 으 리!

18개나 주네요!

목화 맛 쿠키 스킬 3렙 업이나 진행했답니다 ^^

 

 

 

쉽게 클리어 한답니다 ^^

 

혼돈의 케이크도 진행해 주고요!

아레나도 될 때마다 조금씩 진행하다 보니

크리스탈 1 도착했습니다!

대난투도 한 번씩 도전 중인데 음.. 고인물들이 너무 많습니다.

정말 그들만의 리그에요 ㅜㅜ

 

길드 토벌전 35만입니다!

이번 달 목표인 토벌전 피해량 40만!!

내일 뽑기 진행하면 충분히.. 가능할지도?

 

기여도도 1등입니다!

참여자 5명인데 왠지 모르게 뿌듯하네요 ㅎㅎ

오! 길드 뽑기에서 모노클도 나왔네요!

저번엔 슈크림 맛 쿠키도 주더니

길드 뽑기가 혜자네요!

 

아... 당했습니다...

갑자기 접속 확인 중이라길래

컴퓨터 인터넷이 맛이 갈 리가 없는데 했더니

4대 명검 중 하나인 긴급 점검에 당했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급하게 여기까지인듯합니다 ㅋㅋ

10시 이후에 조금이라도 플레이하게 된다면...

그건...

포스팅할까요...??

아무튼 여기까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