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24화 해피뉴이어 이벤트 총정리! 무료 크리스탈 받아가세요

by 게임고래 2022. 1. 1.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 맛 쿠키입니다!

오늘도 쿠키런 킹덤 한번 시작해 볼까요?

출발은 역시나

대성공으로 시작하는 쿠키런 킹덤 생활입니다!

보상은 나쁘지 않은데...

저기 주는 일반 보물은 전부 갈아야겠네요 ㅡㅠㅡ

아! 그리고 오늘!

해피 뉴이어 2022

D-DAY 보상을 지급해 줬답니다 ^^

오색 진주 220개

경험의 별사탕 22개

크리스탈 2022개

빨리 감기 태엽장치 22개

토핑 조각 22개입니다!

보고 있어 진호형?

폭풍저그 콩진호가 간닷!

폭풍저그 콩진호가 간닷!

2등도 잘한거야!

2등도 잘한거야!

오늘 현상수배는 지원형으로 출발할 예정이랍니다.

목화 맛 스킬 40렙이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빠르고 간편하고

확실한 시계태엽 빨리 감기

이거.. 너무 편합니다.

이거 못 막 습 니 다.

목화 맛 쿠키 스킬 레벨이 39가 되었네요!

다음 주면 40 레벨 돌파하게끔

더 좋은 파우더를 준비해야겠네요 ^^

혼돈의 케이크 타워는 44층에서 멈췄답니다.

45층에서는 마법형 쿠키를 사용할 수 없는데

제 주력 쿠키 서리 여왕과 펌킨 파이 맛을 봉인 당해서

시작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별사탕 파밍을 위해 아래층을 돌아주려고 합니다 ^^

에피소드도 9-27까지 진행했습니다!

전투력 차이가 6만이 차이 나는데도

어떻게든 꾸역꾸역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정말 딱 한대 차이로 죽고 살고가 갈리더라구요

외줄 타는 쿠키들 불쌍해서 어쩌죠??

그리고 핫타임 이벤트를 3일 동안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식 카페 내용이구요

1/1일부터 1/3일 00시까지 진행하며

혼돈의 케이크 타워 보상 50% 증가

소원나무 코인 획득 20% 증가

소원나무 일일 보상 획득 400% 증가입니다!

소원나무 보상으로 쿠키 집 업그레이드해줘야 하는데

으으.. 재료가 너무 모자라네요 ㅠㅡ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즐긴 콘텐츠

길드 토벌전입니다!

피해량 보이시나요?!?!

49만 찍었답니다 ㅋㅋ

이제 진짜 50만 얼마 안 남은 것 같은데요

분발해야겠네요 ^^

대무역시대도 마지막 3만 포인트 달성했습니다!

오예~!~!

마지막 보상은 깔끔하게

크리스탈 500개네요 ^^

그리고 대 무역시대는 랭킹 보상도 있어서

어느 정도 점수 도달하면

이벤트 종료 후에 점수 맞춰서 보상을 더 준다고 합니다!

1000 크리스탈은 무조건 확정이네요 ^^

요즘 왕국은 내실을 좀 다지려고

열심히 별사탕 수급용 쿠키 집을

업그레이드해주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 요소인듯 싶더라구요!

다이아도 어느 정도 모였겠다.

내일은 뽑기를 한번 진행해 보려 합니다 ^^

좋은 게 많이 나와 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오늘은 쿠키런 킹덤 이렇게 마무리해보려 합니다 ^^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12.31 - 쿠키런 킹덤 23화 길드 토벌전 목표 달성!

 

쿠키런 킹덤 23화 길드 토벌전 목표 달성!

​ ​ 안녕하세요! 고래맛 쿠키입니다! ​ 오늘도 쿠키런 킹덤 한번 달려볼까요? ​ 그럼 시작합니다~! 렛츠기릿! ​ ​ 대성공으로 시작하는~ ​ 쿠키런 킹덤 생활 ^오^/ ​ ​ 오늘 금요일 현상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