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정보 공유!!/내 돈으로 내가 산 리뷰

강변 태크노마트 즉석 명함 제작 (Feat. 포토클럽)

by 게임고래 2021. 12. 23.
728x90

미리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

통신판매 시작하는 고래라고 합니다 ^^

오늘은 통신판매에 필요한 영업용 명함을 제작하러 갔습니다!

몀함을 직접 만들어 보는건 처음이네요 ^^

저는 3일 후에 급하게 영업에 쓸 명함이 필요해서

인터넷에도 알아보기도하고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모든 명함 가게에 전화를 하여 알아보고 하면서

오늘 주문하면 제작하면 3일 안에 명함을 받을 수 있는지 여쭈어봤습니다.

그러나 다들 '3일 안에는 어렵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ㅜㅜ

인쇄소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명함은 공장 제작을 맡긴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늘 개인 사정으로 서울도 나가봐야 하는데.. 하던 도중!

한줄기 빛과 같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강변 테크노 마트 안에 즉석 명함을 만들어 주는 가게를 찾았습니다.

전화번호는 사진 확인!

 

정말 급하게 찾아갔습니다.

 

매장에 도착해보니 나이가 꽤 있으신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히 맞이해 주셨네요.

 

즉석 명함 관련해 전날 연락을 드리고 찾아뵈었는데

빠르게 만들면 30분이면 충분하다고 하시기에 냉큼 찾아갔었더랬죠.

대충 그림판으로 만들어간 디자인이 있어서 빠르게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

모니터로 제작하는 과정을 보여주시면서 바로 디자인을 수정하며 제작했구요.

명함을 만들면서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 보니

40분 정도 지났을까요?

명함 200장을 바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즉석 명함은 종이의 재질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저는 원하는 색감의 명함지가 있어서 하나를 골랐구요!

100장당 15000원에 제작했습니다.

제가 알아본 인터넷 업체에서 제작하면

30장에 배송비 포함해 16000원 넘게 나오더라구요.

제작+배송이 3~8일 정도 걸린다고 하니.. 너무 간격이 심하더라구요.

그렇게 만든 명함!

 

매장에서 바로 여권 사진도 제작해 주시는데요.

다른 손님이 없다면 10~20분이면 바로 만들어 주고

9장에 만 원이라고 하네요 ^^

아무래도 사장님 혼자 영업하시다 보니 아무래도 손님이 한 분이라도 더 있다면

시간이 오래 걸릴 수밖에 없다는 점 양해해 주셔야 합니다.

연락을 해보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강변 테크노마트 특성상 위치를 찾기가 정말 힘든데요.

다행히도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고요

명함 가게 옆에 카페가 있어

8층에 도착해 커피와 쌍화탕 향기가 폴폴 풍기는 곳으로 가면

바로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

*명함 코팅지 500장 제작 만 원은 업체에 맡기기 때문에 최소 3일 이상 걸린다고 하네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제작해 주셔서 좋았구요.

요즘 명함 즉석 제작해 주는 곳이 거의 없는데

여러분도 필요하시면 방문해서 제작해 보세요!

정말 강추 합니다!!

지금까지 명함 만들어 행복한 고래였습니다 ^^

*내돈내산에 광고도 아니랍니다 ^^;;

블로그 올려도 불편하시지 않겠냐고 사장님께 여쭈어 보고 포스팅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