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언디셈버

언디셈버 PC 버전 그래픽 퀄리티 업그레이드 알아보기!

by 게임고래 2021.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언디셈버 전문 블로거 하늘고래입니다 :)

언디셈버에서 오늘 12년 12월 20일(오픈 예정 24일 전)에 새로운 영상을 하나 올렸습니다!!

많이 궁금해하셨던 부분 중에 하나인 PC버전 그래픽 업데이트인데요.

그래픽의 전반적인 퀄리티가 향상되었습니다!

 

위 모바일 버전, 아래 PC버전 그래픽 업그레이드 적용

크으... 비교가 되시나요??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 )

아직 안 느껴지신다고요? 그럼 하나 더 보고 오시죠

 

위 모바일 버전, 아래 PC버전 그레픽 업그레이드

크으... 이건 너무 차이가 확실하죠?

그전 모바일 버전은 지원하는 기기의 특성에 따라 전반적인 그래픽의 퀄리티도 조금 낮은 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이번 PC버전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은 정말이지 PC 게임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

어떤 점이 많이 바뀌었는지 알아볼까요?

 

 

위쪽 모바일 버전 , 아래쪽 PC 버전

 

광원에서 나오는 조명의 차이가 확실히 크다는 게 느껴지고요.

빛이 반사되는 부분이 더 부드럽게 적용되었다고 할까요?

그리고 전반적인 모든 사물의 해상도(?) 세부 그래픽이 상향이 되었다는 것도 느껴집니다.

그리고 빛이 반사되는 부분의 광택도 확실히 달라졌네요.

모바일에 비해 전반적으로 밝기가 조금 올라간 느낌도 듭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더 큰 차이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 언디셈버 공식 유튜브 사이트에서 가져온 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이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난다면

 

모바일 버전을 좀 더 중점으로 플레이해볼까 했지만

 

PC버전 퀄리티가 이렇게나 좋으면 이건 못 참겠네요 : )

 


 

오늘 언디셈버 그래픽 퀄리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제작진 측에서 열 일 한다는 게 느껴지네요!

아직 정보가 너무 없어서 감질맛 나지만 이것도 오픈 전의 기대감 상승이라면

충분히 상승시키는 요소가 되겠네요 ㅋㅋ

지금까지 고래였구요.

 

아래 다른 언디셈버 관련 글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

 

 

2021.12.19 - 언디셈버 관련주 알아보기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관련주 알아보기 (라인게임즈)

여러분의 고래 그래고래입니다! ​ ​ 오픈 예정일이 1월 13일인 언디셈버 ​ 이번 공식 시사회 이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 불편한 점을 개선하면 좋겠다던 UBT(언박싱 테

skywhale12.tistory.com

 

2021.12.06 - 언디셈버 주요 특징과 포인트

 

언디셈버 주요 특징과 포인트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인디셈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주요 특징 많은 내용은 아니지만 언디셈버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게임 내 시스템 주요 특징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