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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언디셈버

언디셈버 무과금 쌀먹 자동 사냥 추천 직업 근접 양손 검 빌드 회오리 바람 휠윈드, 훨윈드와 장비, 경험치 파밍 꿀 팁 정리

by 게임고래 2022. 1.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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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종합 게임 리뷰어, 게임고래입니다.

요즘 저도 열심히 플레하고 재밌게 즐기고 있는 언디셈버.

안정적인 활 플레이가 아닌 상남자의 빌드로 돌아왔습니다!

게임 리뷰어 블로그인데 안일하게 활만 사용할 수는 없겠더라구요 ^^

그러면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상남자의 빌드 양손검 회오리 바람!(훨윈드)

아직 액트 6 파밍을 하지 않은 제 스펙입니다.

양손검을 이용한 회오리바람 빌드로 진행 중이며

100% 물리 기반의 밀리로 육성 중입니다.

*양손검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민첩을 꼭 찍어야 합니다.

또한 적중도가 낮으면 백날 회오리 바람으로 때려 봤자 아무 소용 없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기술은

다수용 '회오리바람'과

보스나 네임드용 '혈격' 입니다.

'회오리바람'의 경우 마우스 오른쪽을 꾸욱 눌러주면

커서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을 같이하는 '원 버튼' 스킬입니다.

무기 범위에 따라 회오리바람의 범위도 변경됩니다.

공격, 근접, 무기 범위, 집중, 타격, 물리 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직으로 룬을 업그레이드 시켜보니 무기 범위와 이동 속도 상향 보너스를 얻었습니다.

회오리바람의 경우 위의 세 가지 링크 룬을 사용 중입니다.

(공격 피해 증가, 추가 물리 피해, 신속한 공격)

차후 빨간색 홈을 하나 더 생성해 출혈 관련 룬 or 밀치기 룬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인 '혈격'입니다.

적중된 대상에게 출혈을 입히고 3회 적중마다 피의 영역을 생성합니다.

피의 영역은 2초간 지속되며

영역 내 받는 피해 17.6% 감폭과

출혈 피해 6.3% 증폭 옵션이 있습니다.

공격, 근점, 광역, 무기 범위, 타격, 물리 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네 가지 링크 룬을 사용 중입니다.

(공격 피해 증가, 추가 물리 피해, 신속한 공격, 밀치기)

밀치기 룬은 차후에 출혈 관련 룬으로 변경해 줄 생각입니다.

하나 더 추천해 드리는 스킬입니다.

링크 룬은 따로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근접해서 싸우는 밀리의 특성상 방어도는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요.

부족한 방어도 + 조건부 물리 피해 +50% 버프까지 주는 꿀 스킬입니다.

버프 형태의 스킬로 상시 유지되지만 자원 소모량이 많이 증폭되기 때문에 마나를 신경 써야 합니다.

물리 밀리 회오리바람 조디악 스탯 특성 추천

첫 번째 특성입니다.

물리 빌드에게 위쪽 노드는 뭐 하나 빼 먹을 게 없는 노드입니다.

두 번째 특성입니다.

위쪽 노드로 진행했습니다.

이 또한 첫 번째 노드와 마찬가지로 완벽한 옵션의 특성입니다.

세 번째 특성입니다.

물리 빌드의 고질적인 문제인 마나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쪽 노드를 이용해 줬습니다.

네 번째 특성입니다.

저는 광역 범위를 투자했지만 회오리바람의 경우 무기 범위만 영향을 받으니 공격 치명도를 찍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 번째 특성 이후 전문화 조디악을 열기 위해서는 특성 포인트 2개를 소비해야 합니다.

이때 원하는 특성을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고질적인 마나 문제와 약간의 생존을 위해 마나와 생명력으로 투자했습니다.

(지능 1포인트 당 마나 2가 늘어납니다.)

전문화 특성입니다.

1. 고양까지 특성 2개를 찍기

2. 오른쪽 위 노드를 2개 찍기

3. 다시 고양 쪽 노드 2개를 더 찍어 주시면 됩니다.

전문화 특성은 꿀 옵션만 있으니 꼭 태그 관련하여 읽어보시고 투자하기를 권합니다.

고양 옵션은 공격 속도 10% 증가 + 공격 시 피해 50% 증가입니다.

다섯 번째 특성입니다.

방어도와 원소 저항력 쪽 노드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비 파밍 가이드

엑트를 빠르게 진행하다 보면 몬스터가 매우 강력해지는 것을 느끼실 텐데요.

이유는 레벨 차이가 많이 벌어지는 것과 장비의 파밍이 다 안 되어있어서입니다.

그렇다면 장비 파밍은 어떻게 하느냐?

저는 에피소드 2 엑트 1을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거점을 밟고 진행하다 보면

네임드(?)라고 불리는 몬스터(맵 상 빨갛게 표시된 몬스터)가 존재하는데요.

이상하리 만치 거점과 가까운 곳에 리스폰 지점이 생성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임드의 경우 항상 등장하는 장소가 똑같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여 파밍을 해주면 됩니다.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장비를 줍고 나서 편한 방법으로 마을로 가면 됩니다.

(캐릭터 선택 창으로 나갔다가 들어와도 됩니다.)

그 다음에 장비를 분해하거나 팔고 소모품도 구입해 주고 나서

거점을 다시 들어가 보면 화살표 표시된곳에 새로 고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눌러보면 해당 맵을 초기화할 거냐고 물어보는데요.

그때 확인을 눌러주고 다시 해당 맵으로 가서

네임드 몬스터를 같은 방법으로 처리해 주고 파밍 하기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맵 초기화 대기시간이 5분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자신만의 5분 파밍 루트를 만들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네임드 몬스터 잡고 하수도 구역 입구까지 진행한 다음에 맵을 초기화합니다)

네임드 몬스터가 강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면서 파밍 해야 됩니다.

죽으면 경험치가 줄어들기 때문에 최대한 안 죽는 파밍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동기 관련 꿀 팁

구르기와

순간 이동은 같은 이동기 판정이기에 쿨타임이 공유 되지만.

도약 공격의 경우 '공격형' 이동기로 분류되어 있어서

쿨타임이 공유 되지 않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이런 초 장거리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도약 공격의 경우 사용 가능한 무기가 따로 정해져 있으니 확인 후에 스킬 등록해주세요!

(또 점검이야 ㅜㅜ)

*언디셈버 내에 자동사냥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스마트 컨트롤이라는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회오리 바람을 스마트 컨트롤로 사용할 시 움직이는 것만 신경 써주면 몬스터를 학살하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밀리 회오리 빌드를 알아봤습니다!

한동안은 빌드를 새로 만들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에피소드 2로 넘어와서 '이것저것 빌드 만드는 게임이니까 그래도 초기화 비용 얼마 안 하겠지..?' 했는데

스탯과 특성 초기화 비용을 따로따로 내야 했고 두 가지를 초기화 비용을 합했을 땐 약 20만 골드가 필요했습니다.

룬 성장 시키는 것에도 골드가 녹아나는데 이건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필요하네요.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지 않는 한 새로운 빌드는 어려울듯싶습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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