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4탄 별사탕 수급과 현상 수배 6단계 클리어~!

by 게임고래 2021. 12. 22.
728x90

오늘로 2주차에 막바지네요!!

오늘은 월간 출석 14회 이벤트를 진행해서

다크초코 쿠키 영혼석 10개를 먼저 얌냠냠했습니다!

그리고 루틴 시작해볼까요?

 

오늘의 현상수배는 사격형과 폭발형 인데요.

제가 2주동안 진행하면서 얻은 폭발형 전부 레어 쿠키 더라구요.

저는 사격형으로 진행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호밀맛 쿠키의 스킬레벨을 올려주는 것이

조금 더 나아보이네요 ^^

 

 
간단하게~ 클리어~!

 

 
 

목화 맛과 코코아 맛 쿠키 그리고 펌킨 파이 맛 까지 셋의 시너지가 너무 좋네요.

탱 + CC + 딜 + 회복 정말 완벽한 조합입니다!

앞에서 셋이 버텨주다가 서리여왕 쿠키 스킬 한방에!! 컷!! : )

아직 목화 맛 없으신 분은 스페셜 뽑기로 꼭 목화맛 도전 해보세요!!!!

정말 너무 좋은 쿠키입니다.

그리고 목화맛 쿠키의 토핑은 쿨타임 감소를 위해 초콜릿칩으로 장착해주세요!

6단계 까지는 무난하게 클리어 하네요 ^^

길드 토벌전은 딱 3등에 안착 했습니다! 오예!

오늘은 정산의 날이라 길드 토벌전은 아쉽게도 진행 못하네요 :(

그리고 길드뽑기 진행해보겠습니다.

오잉?????

설마..?

슈크림 맛 쿠키...

 

너니...??

아이고야!

누추한 곳에 귀한 쿠키가!

0.3%의 확률을 뚫고 등장해준 슈크림맛 쿠키입니다!

제가 또 그 어려운걸 해냅니다!!

정말 가지고 싶은 쿠키였는데요 ㅜㅜ

길드 토벌전 진행해도 뽑기 기회가 2~3번 정도인데

'0.3%를 뚫고 나올까?'라고는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갑자기 두둥등장 해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

그리고 혼돈의 케이크 타워가 초기화 되었네요?!

다시 재등반 해야겠어요!!

확실히 케이크 타워가 '별사탕' 정말 잘주네요.

지금 너무 필요했는데 냉큼 클리어 해보겠습니다!

깔끔하게 9층 도착했습니다.

열쇠만 더 있다면 더 진행 할텐데 아쉽네요 :(

그래도! 별사탕은 너무 달달하네요 : )

쿠키 목표중 하나였던 목화맛 쿠키 40레벨 달성 드디어 하네요!

등반하면서 모았던 별사탕 전부 선물해주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어둠 모드 진행 하겠습니다!

그런데 한번 전투에 스태미너 젤리 26개씩 들어가네요.

가성비가 나락 입니다. 너무 심하네요 ㅡㅠㅡ

어둠 모드는 에피소드 4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한동안은 케이크 타워 + 어둠 모드 진행 하면서 별사탕을 수급해야겠네요.

오늘 목표로 정했던 쿠키 성 업그레이드 진행중입니다!

15시간 걸리네요 허허... :)

내일은 개인적인 이슈 때문에 포스팅을 못 할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플레이 하게 된다면

내용이 적더라도 꼭 올리겠습니다!

음.. 그것이 약속이니까..!

지금까지 고래맛 쿠키를 꿈꾸는 고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에 다양한 정보가 더 있답니다!

 

2021.12.09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Cookie Run Kingdom)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Cookie Run Kingdom)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그래고래입니다. 쿠키런 킹덤 1일차 뉴비입니다.(늒네) ------------------------------------ 쿠키런 킹덤 시작 던전(?), 필드(?) 아무튼 전투 종료 후 공간에 모여 다 같이 환호

skywhale12.tistory.com

 

2021.12.12 -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4탄 (Cookie Run Kingdom)

 

쿠키런 킹덤 - 뉴비의 하루 4탄 (Cookie Run Kingdom)

안녕하세요. 게임 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오늘은 외출하고 집에 들어오니 이미 7시가 넘어 버렸더라구요. 저녁먹고~ 좀 쉬고~ 다른 포스팅 올릴걸 찾고~ 쿠키런은 내일로 미뤄둘까... 하다가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