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3탄 길드 토벌전 보물 바꾸기!!

by 게임고래 2021. 12. 21.
728x90

Good Afternoon! 고래입니다!

오늘도 한번 씬나게! 달려볼까요?

13일차 쿠키런 킹덤 시작합니다!

어제 마무리하기 전에 건물을 이것저것 올려놨더니 체크 표시가 많네요 : )

홀리데이 케이크 보상은 언제 받아도 꿀이네요!

결정 + 다이아 + 10분 가속권까지 아주 달달합니다 ^^

오늘도 열심히 삽을 찍어내고 있습니다.

오늘 마을을 조금 확장해 주고 싶어서 삽을 생산 중인데

한 칸이나 늘릴 수 있을까요?? 흐음...?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30회 달성했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현상수배부터 진행해 볼까요?

오늘은 방어형과 마법형 스킬 파우더네요!

제가 주로 쓰는 마법형 서리 여왕, 목화는 이미 스킬 레벨 20을 넘게 달성했기에

오늘은 방어형 파우더를 캐서 코코아맛을 강화시켜줘야겠네요 :)

 

이제 뭐 3단계는 그냥 툭 치면 죽네요 ^오^/

 

쿠키들 강해지는 걸 보는 게 소확행입니다 : )

 

어느새 코코아맛 쿠키도 스킬 레벨을 많이 올려주게 되었네요!

 

 

 

크크크 피해량 22만 돌파했습니다!!!!

 

이제 저도 20만따리 클럽 가입입니다!

 

길드 토벌전 도전중에

 

드래곤이 메테오를 쓰는듯한 액션을 취한 후에

 

떨어지는 유성에 맞으면 전부다 한방에 녹아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하던 플라맹고 보물을 빼고

 

새총을 한번 써봤더니 딜이 2배가 넘게 상승했네요 ^오^

 

 

그리고 에피소드도 계속 진행 했고 노멀모드는​

 

에피소드 8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목화 맛 쿠키와 코코아 맛 쿠키의 힐이 복사가 된다고??

덕분에 3성으로 클리어했네요 :)

오늘은 목표 중 하나였던 어둠 모드 클리어를 진행할까 합니다.

지금 어둠 모드는 에피소드 4에서 멈춰 있는데요.

스태미너 젤리를 전부다 부어도 클리어는 힘들어 보이지만

일단 진행해 보겠습니다 ^^

4-15까지 진행했습니다!

중간중간 영혼석있는 스테이지는 스태미너 젤리를 19~25개씩 가져가네요 ㄷㄷ

아무리 봐도 어둠 모드는 너무 창렬(?)... 거품이 심하게 껴있습니다.

크크크.. 아레나... 크크크크크

크리스탈 2에 돌입했습니다!!!!

티어 열심히 유지해서 저 많은 크리스탈 먹고 싶지만

가능할까요...?

아무튼 기분은 좋습니다!

어둠 모드도 좀 진행했고요.

밀크 우유 가공소를 지어야 하는데

도토리 램프가 모자라네요

램프 하나 생성하는데 30분이니 1시간 넘게 소요될듯합니다만...

저는!! 런할껍니다!!!!

 

 

그냥 도망가면 너무 죄송하니

 

뽑기권 모아둔 것만 사용해 볼까 합니다 ^^

보물 5회 뽑기입니다!

젤리 시계에 새총이라니 나쁘지 않네요 :)

목화 맛 쿠키 스페셜 뽑기도 10회만 진행하겠습니다!

혹시 제 블로그를 보고 계시는 분 중에 쿠키런 킹덤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마일리지샵에서 무엇을 사는 게 나을까요?

펌킨 파이 맛 영혼석 구매할까 하는데...?

각설하고 10회 가겠'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