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1탄 0티어 등급표 와 뽑기!

by 게임고래 2021. 12. 19.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오늘의 쿠키런 킹덤 시작합니다!

오늘은 일요일! 모든 스킬 파우더 획득 가능한 날입니다!

아직 스킬 레벨 20을 못 찍어준 쿠키가 너무 많은데 정말 가뭄에 단비 같은 파우더네요 :)

사격형 쿠키와 지원형 쿠키, 방여형 쿠키는 참여시 추가 버프가 있네요!

전 이번 일요일이 첫 참가라 1단계부터 시작하는데요.

3단계까지 클리어해보겠습니다 ^^

 
 

 

이젠 아주 쉽게 클리어합니다! 오예~!

다음은 길드 토벌전입니다!

와 ㅜㅜ 드디어 10만!!

10만 따리 돌입했습니다!

길드 기여도 랭킹도 10위 안에 들어갔답니다 ^^ ( 3단계 참여자 7명 인건 비밀!)

게임 진행하면서 관련 정보를 안 찾으며 플레이하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글을 포스팅하기 위해선 그래도 조금이라도 정보를 알아야

여러분께 나눠드릴게 있어 보여서 찾아봤답니다 ^^

 


쿠키런 킹덤 0티어 등급표 (12-19)

쿠키런 킹덤 12월 최신 0티어 추천 쿠키!
스토리용 쿠키
(뉴비 강추!)
목화맛
펌킨 파이맛
퓨어 바닐라맛
서리 여왕
바다 요정
PVP
아레나용
(중, 고수용)
파르페맛
바다 요정
홀리베리
서리 여왕
목화맛

 

에이션트와 레전더리는 나오는 즉시 무조건 키워 줘야 합니다.

다른 쿠키에 비해 뽑기 확률이 낮다면 그만큼 성능 확실하겠죠? : )

저 같은 뉴비에게는 목화맛, 펌킨 파이맛 강추합니다.

뉴비는 아무래도 에피소드를 진행하는 게 주 컨텐츠 일텐데요.

 

목화맛은 딜+힐까지 되는 스킬을 사용하며 모든 소환수의 공격력 증가 버프까지 걸어주는 아주 좋은 쿠키입니다.

스킬 사용 시 양이 튀어나와 적에게 돌진해 범위 피해 + 기절에 같이 싸워주기까지 하는 만능 지원형 쿠키입니다!

펌킨 파이맛은 피피라는 거대한 소환수를 꺼내 같이 싸워주는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피피는 소환 시 넓은 범위를 내려찍으며 등장하고 그때 대미지 + 띄우기 판정으로 상대방의 스킬을 방해하며 강한 공격을 선사합니다!

둘 다 소환수를 사용한다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사용하는데요

소환수는 기본적으로 공격 + 탱커를 해주기 때문에 참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화맛과 피피가 시너지가 너무 잘 맞아 에피소드 진행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네요!

PVP 관련은 상대방의 쿠키에 따라 나뉘긴 하지만 바다 요정과 홀리베리, 목화맛은 어디에든 쓰인다고 하네요 ^^

아직 아레나는 잘 몰라서 좀 더 진행하면서 사용하고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에피소드는 8-8까지 진행했습니다!

제 파티 조합이 좋은 편이라서 그럴까요?

전투력 3만 정도 차이는 무난하게 클리어하네요 ^^

 

30층까지 무난하게 돌파했습니다!!

와 전투력 차이 2배 가까이 나는데도 클리어가 가능하네요 ^^!

뽑기 관련도 진행하려 했는데... 아무래도 글 길이가 너무 길어지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