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 12-2탄! 에피소드 진행과 길드토벌전

by 게임고래 2021.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맛 쿠키입니다!

전 글에 이어서 오늘의 쿠키런 킹덤 시작해 보겠습니다

 

게임을 키자마자 탐사부터 확인 했는데요!

 

에피소드 7 탐사가 '대 성공'이라네요!

시작부터 운이 좋네요!

다시 에피소드 7로 탐사를 보내주도록 하겠습니다 ^^

 

잘다녀와 쿠키들아!

난 고급 토핑이 필요하단다 ㅜㅜ

 

올때 매로나~!

 

그리고 퀘스트를 위해 우유우물을.. 어????

이 놈의 '삽'키런!!!

매번 삽이 모자르네요.

에피소드 진행에도, 공간 확장에도, 건물 짓기에도 사용되다보니

항상 너무 모자릅니다 ㅡㅠㅡ

일단 현상수배부터 진행 할께요!

월요일인 오늘은 돌격형과 침투형이네요!

주로 쓰고 있는 다크초코 쿠키가 돌격형이니 돌격형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3단계로 3번 진행할꺼구요 왜냐하면

아직 스킬렙이 12라서 별수가 없네요 ㅎㅎ

깔끔하게 클리어!

 

이제 3단계 정도는 정말 너무너무 이지합니다. (숲의 마법사 컷)

다음은 길드 토벌전이네요 ^^

이제 10만정도는 당연하네요 ^^ (크크크크크)

쿠키들이 랩이 너무 낮아서 혼돈의 케이크 타워를 좀 진행해서

별사탕을 벌어볼까 하는데요.

31층 클리어가 가능 할까요...?

윽 마지막에서 약간 모자라서 죽네요 ㅜㅜ

30층에서 노가다(?)를 좀 뛰어야 겠습니다!

후우~! 에피소드는 8-28에 안착했습니다.

클리어 도중 한곳에서 2성으로 클리어 되길래 일단 다음으로 진행을 했었구요.

좀 더 성장한 후에 3성 클리어 도전을 목표로 진행하겠습니다 : )

 

우유 우물 건설을 완료하면

내일은 쿠키성 7레벨을 도전 해볼껍니다!

그리고 에피소드도 8단계 클리어 하면서 남은 스테미너 젤리는

어둠 모드를 클리어 하는데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

오늘의 쿠키런은 여기까지구요.

뽑기는 아마 매주 일요일 아니면 토요일날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저의 쿠키런킹덤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2021.12.19 - 쿠키런 킹덤 11탄 0티어 등급표 와 뽑기!

 

쿠키런 킹덤 11탄 0티어 등급표 와 뽑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 하늘고래입니다^^ ​ 오늘의 쿠키런 킹덤 시작합니다! ​ ​ 오늘은 일요일! 모든 스킬 파우더 획득 가능한 날입니다! ​ 아직 스킬 레벨 20을 못 찍어준 쿠키가 너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