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 게임

메이플 스토리 본캐 아델 버닝서버 육성기

by 게임고래 2022. 1. 1.
728x90

안녕하세요 고래입니다 ^^

오늘 메이플 케릭 2개를 육성하고

시간이 늦은 관계로

본케리은 조금만 육성하고 종료하려 하는데요.

일단 시작해 볼까요?

맨 처음 스토리는 조금 스킵 했답니다.

그래서 렙이 16입니다.

 

이 상태로 시작할게요!

와! 아델! 대단해!

 

아델은 처음부터 윗점프도 있네요.

아란과 메르세데스와는

차원이 다른 스펙이네요.

부우.. 귀엽습니다.

드래곤 퀘스트에 슬라임 같군요.

요즘은 전생슬의 슬라임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델은 사드라는 스킬 정말 좋네요

호밍기(추적기술)에 준수한 대미지

그리고 짧은 쿨타임

추천 직업인지 알겠습니다.

1차인데 이런 스킬이 있다니;;

 

보고있나 메탁기?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페이스라는 스킬이 상향되고 있습니다.

마스터 레벨이 10인걸 보니

아직 한참 남았네요 :(

갑작스러운 2차 전직입니다.

분수에 불빛이 들어오더니 전직을 하네요

아주 좋은 분수였습니다.

아! 참고로

버닝 서버에서는 링크 스킬 공유 안됩니다!

제가 키운 이유는

전 다른 서버에도 케릭이 하나도 없는

뉴비중에 뉴비라서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

일부러 만들어 둔 것입니다!

버닝 서버는 링크 스킬 공유 안됩니다! 두 번 말해요!

정말로 최초 구매 패키지도 그대로 있는

뉴비중에 뉴비입니다.

퀘스트를 다 클리어했더니

40레벨이 되었네요.

늦은 골드 비치 입성입니다!

아델은 정말 너무 스킬이 좋네요 ;;

화면 중앙 위에 있는 마크를

직접 생성해서 공격도 가능하고

몬스터를 잡을 시 임의의 적위치로

 

이 마크가 생성이 되는데.

저 마크로 이동하면서 대미지까지 주는

어마어마한 이동기도 보유했고

1차 때 배운 호밍기(유도기술)을

자동으로 시전해주는 스킬까지

아델 안 하면 바보가 될 정도인데요?

괜히 추천 캐릭터가 아니네요 진짜 :)

전직 렙을 한참 넘어서

전직하러 도착했습니다.

매번 분수로 와야 하나 보네요.

황 금 분 수

아무 생각 없이 관출에서 놀다 보니

100레벨 달성했네요!

아델 생각보다 성능이 너무 좋아서

금방금방 업해버리네요

그래도 4차까지만 진행하고 자야겠네요.

너무 늦었습니다 ㅡㅠㅡ

3차 스킬에 호밍기도 추가로 생기고

도주용 백스텝도 생기고

장판 기술도 생기고

이거 너무 스킬셋이 사기급이네요.

이거 안 키우면 무조건 손해입니다 ㅡㅠㅡ

처음부터 너무 좋은 걸 골라서 큰일이네요.

다음 케릭 육성은 어떻게 진행하지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