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이야기

에픽 게임즈 스토어 - 통큰 무료 배포! 어드벤처 명작 툼레이더 다운받기!

by 게임고래 2021.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입니다 ^^

오늘 어마어마한 소식을 하나 들고 왔는데요!

바로 에픽 게임즈 스토어의 게임 3개 무료 배포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알아보시죠!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Shadow Of The TOMB RAIDER ( Definitive Edition)

TOMB RAIDER ( GOTY Edition)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그리고 툼레이더 고티(Game Of The Year) 버전입니다!

다들 평가도 아주아주 좋구요!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이야기할 때마다

항상 거론되는 대단한 게임을

무료로 3종이나 배포해 준다고 하네요!

12월 31일인 오늘

올해의 마지막 날이라고 아주 막 풀어 주네요 ㅋㅋ

(툼레이더 고티 버전)

어드벤처 게임의 최고봉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퍼즐과 잘 짜인 레벨 디자인이 인상 적이며

미스테리한 분위기로

우리를 사로잡는 그 게임

툼레이더 시리즈입니다.

우리의 주인공

'라라 크래프트'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탐험가인 '라라'가

모험에서 맞닥뜨리는

신기하고 미스테리한 유적과

그곳에서 일어나는 악한 존재와

맞서 싸우며 성장해나가는

액션, 어드벤처로 한번 빠져보시죠!

59,900원

44,400원

24,730원

13만 원가량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하네요!

이번은 새해맞이 기념 이벤트로 배포하는 것이라서

하루만 배포하는 건 아니구요!

1월 7일까지 배포할 예정이라니

서두르시지 않더라도

꼭!!! 소장했으면 좋겠네요!!

세 게임의 전반적인 플레이 방식은

퍼즐이 가미된 어드벤처 + RPG의 형식을 띄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가며

어리기만 한 여성에서

단련된 생존자이자 모험가로 성장해 나가는

'라라 크래프트'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벌써 툼레이더가 나온 지 25주년이 되었는데요.

처음 툼레이더라는 게임이 나온 게

 

96년이라고 하니.. 크흠 ^^

전 아직도 '툼레이더'라고 하면

 

'앤젤리나 줄리'의 툼레이더 영화가 떠오르네요

정말 툼 레이더를 빼닮은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

(저는 영화를 볼 때 '앤젤리나 줄리'의 입술이 정말

모형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두꺼워서 신기해했었죠 ㅋㅋ)

그 영화가 나온 지도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지금 봐도 그렇게 유치하지 않은데 말이죠 :)

 

한쪽으로 이야기가 셌네요 ^^;

그리고 세게임 전부

진행되는 스토리가 다릅니다.

직접 스토리를 적기보다는

GCL (게임 컬쳐 리더)님의 유튜브를

한번 보시면 더 깊이 빠져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스포일러*가 가득한 유튜브를 하나 공유해 드릴 테니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실 분은

될 수 있으면 영상을 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DJKGLmQBku0

GCL 지씨엘 유튜브 출처

* 스포일러 수준의 스포일러가 아닙니다. 그냥 스토리 전부입니다. 유의하고 시청해 주세요!*

다시 한번 더! 말하자면

배포하는 세 가지 게임의 스토리는 전부 다릅니다!

플레이해보신 후에 영상을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공유해 드린 영상은 툼레이더 고티 버전입니다.

또 하나 다른 정보를 알려 드리자면

고티 버전과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는 일반 싱글 게임이고

20주년 기념판은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라라의 악몽'이라는 좀비 습격 이벤트가 있으니

한번 즐겨보세요!

(이번 20주년 기념판에는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배포하는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 티브 에디션에는

일곱 개의 DLC와 도전 무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 의상, 스킬을

포함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하니

추가 DLC 없이 즐기기 정말 좋겠더라구요!

그러니 한번 찍먹 해보시는게?

오늘 이렇게 '라라 크래프트'의 모험기

툼레이더 시리즈 무료 배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직도 플레이 안 해보신 분이 많으실 텐데요.

전부다 한글판으로 만들어져 나온 게임이기도 하고

정말 명작 중에 명작이라고 부를만한 게임이니

플레이하시지 않더라도

담아 두시기만 해도 이득입니다! ^^

(언젠간 할지 모르니 말이죠 ㅋㅋ)

지금까지 게임하는 고래였습니다!

아래의 스팀게임

겨울 할인 이벤트도 같이 보시면

게임 구매에 도움이 된답니다 ^^

 

 

2021.12.25 - 불타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팀 게임 추천 순위와 할인 구매 목록 정리!

 

불타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팀 게임 추천 순위와 할인 구매 목록 정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고래입니다 ^^우선은.. 메리 크리스마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가족 혹은 연인끼리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물론 아닌 분도 있겠죠? ​ ​ '올해도 솔로

skywhale1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