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드라마 좋아요!

드라마 한 사람만 인물 관계도 촬영지 재방송 알아보기!

by 게임고래 2021. 12. 22.
728x90

 

어느 날, 지인이 희귀병으로 죽음을 선고받았다.

소뇌가 망가지고 근육이 마비되면서 서서히 죽음을 맞이하는 병이었다.

그의 나이, 서른이었다.

불가항력적인 상황 앞에서 그가 한 행동이란 계속 시계를 보는 일이었다.

“왜 자꾸 시계를 봐?” 물었다.

“한 시간마다 담배를 피우려고.”

생이란 그런 것이다.

죽음을 앞두고도 규칙을 세우고, 일상을 만든다. 할 일을 만든다.

나라면... 무슨 할 일을 만들어볼까.

죽이자. 죽는 김에 한 사람만 죽이고 가자. 죽어 마땅한 놈으로.

그것은 대의일까, 분노일까.

요즘은 정말 볼만한 드라마가 넘쳐 나네요 ^^

'한 사람만'은

JTBC에서 월, 화 오후 11:00에 방영해 주는

16부작 드라마로 연출 오현종, 극본 문정민의

희귀병을 주제로 다룬 휴먼 멜로드라마입니다.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아무래도 희귀병을 주제로 인물을 형성하여 

 

드라마 안에 담았기 때문에

인물의 정보가 정말 중요한데요.

짧게 주연 관련 4명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자 주인공인 안은진 배우님 정말 이쁘시네요 : )

남자 주인공 김경남 님의 액션도 있답니다!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정말 인상 깊은 밝은 산부인과 의사 역할을 한 안은진 님의

첫 주연 작품이라고 합니다!

연기력은 이미 슬의생에서 검증하셨으니 정말 기대되네요.

희귀병 환자 역할은 정말 힘드실 텐데 기대 반 걱정 반이기도 하네요 : )

성미도역의 박수영님(레드벨벳 조이)의 연기도 기대 됩니다!

인물 정보에 대해 알아봤으니

인물 간의 관계도 알아봐야겠죠?

인물관계도

한 사람만 등장인물

 

 

https://youtu.be/T21UUGJfoHQ

JTBC Drama 공식 유튜브 채널 출처입니다.

 

 
 

이 네 명의 케미 정말 기대되네요!!

하이라이트 영상 시작에 나오는 촬영지가 어디일까요??

너무너무 아름다운데요.

외경 말고는 전부 실내 세트장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호스티스와 건물 내부는 아무래도 그렇겠죠?

드라마 배경에서는 바다가 자주 나오는 편이지만

산에 둘러싸여 있는 호수 위의 섬 같은 곳이라서

처음 나오는 장면의 호스티스는 아무래도 CG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

 

아! 그리고 한사람만 방송 못챙겨 보신분들도 재방송 시간 챙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포스팅을 할 때에는 드라마를 켜놓고

슬쩍 슬쩍 보면서 작성하는데...

드라마만 보고 정작 글을 못쓰는 경우가 더 많네요 ㅡㅠㅡ

지금까지 고래였습니다!

아래에 또 다른 드라마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2021.12.22 - 꽃피면 달 생각하고 몇부작 등장인물 재방송 편성 정보!!

 

꽃피면 달 생각하고 몇부작 등장인물 재방송 편성 정보!!

안녕하세요! 고래입니다 ^^ ​ KBS 월화드라마 연모가 방종하고 ​ 새로운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가 방영하고 있는데요! ​ 남자 주인공 '남영 역의 유승호'와 여자 주인공 '강로서 역의 이

skywhale12.tistory.com

 

728x90